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평판 관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단한 팁

항상 정상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평판관리가 필수적이다.

만약 이것이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라면, 이 충고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티끌 하나 없는 사업 평판을 유지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충고를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여러분의 명성을 높이려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부정적인 인터넷 콘텐츠를 다루는 것과 관련된 공격 전략에 집중하십시오.

긍정적인 피드백이 많으면 한두 가지 부정적인 피드백이 빠져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여 부정적인 내용이 미끄러지도록 하십시오.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꾸어 고객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갖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그게 최선의 선택이다.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고객들과 거래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도록 고객 불만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개인 판매는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하는 일을 게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공짜를 얻으려고 불평할지도 모른다.

온라인에서 귀사에 대한 모든 언급을 검색한 다음 사실이 아닌 내용을 찾을 때는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내용을 삭제해 달라고 청원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은 만약 당신이 그러한 콘텐츠가 실제로 명예훼손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러한 콘텐츠들을 기꺼이 제거할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쁘게 말할 때 침착하게 있기가 어려울 수 있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과 관련된 적절한 기대치를 설정하기 위해 일을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어떤 오류라도 적절하게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평판을 원한다면 당신의 사업 전반에 걸친 투명성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 잡겠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그것을 용서하고 존중할 것이다.

고객 및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반드시 체크인하십시오.

문제가 바로 발견되지 않거나 고객이 새 제품을 한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후속 조치를 취하면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다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높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여러분의 지역사회를 돕는 것은 항상 가치 있는 일이지만, 여러분의 고객들이 여러분이 일하는 것을 보고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점은 두 가지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온라인에서 평판을 관리하려면 사람들이 어디에서 회사를 이야기하고 있는지 주목해야 한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웹에서 공유한 내용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앞으로 어떻게 쓰일지 알 수 없다.

소셜미디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이 적더라도 조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무언가를 약속한다면, 그것을 깨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용어를 바꾸면 신뢰가 떨어진다.

당신의 사업은 심지어 부정직하다고 여겨질 수도 있다.

일단 기업이 그런 평판을 얻으면 그것을 개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침착함을 잃지 않는다.

반드시 좋은 스트레스 관리 기법을 연습하라.

당신은 스포츠를 하거나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는 다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불꽃싸움을 벌이지 마라.

이것은 평판에 좋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한 훌륭한 출발을 제공했어야 했다.

이 문제에 주의를 기울여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지금 바로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티끌 하나 없는 평판을 만들고 유지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