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부터 프로까지 모두를 위한 쥬싱 팁

초보부터 프로까지 모두를 위한 쥬싱 팁

초보부터 프로까지 모두를 위한 쥬싱 팁

여러분이 현재 주스기를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하나를 살 생각을 하고 있는 것일지라도, 그 다음에 나오는 조각은 주싱이 제공하는 건강상의 이점을 실현하고 시작하기 위한 유용한 자원이다.

이 아이디어들은 집을 떠나지 않고도 훌륭한 주스를 만들 수 있도록 충분히 준비되어야 한다.

매스틱 주스기는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쥬싱 장비는 보다 부드러운 방법으로 주스를 추출하는데 효과가 있고 그 결과 액체는 더 많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주스는 저장 수명이 길다.

만약 여러분이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로 주스를 만들 거라면, 오이를 섞어서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강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맛을 가릴 수 있고 즙에 신선한 반전을 첨가할 수도 있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는 많은 중요한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다.

주스에서 가장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차드, 파슬리,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같은 야채들을 사용하라.

가장 많은 혜택을 받으려면 주스 음료에 적어도 50%의 녹색 채소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녹색 채소 주스에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해 다른 야채나 과일을 추가하라.

과일 주스는 야채에 기반을 둔 주스보다 당도가 높고 건강에 좋지 않은 경향이 있다.

만약 주스가 눈에 띄지 않는다면 너는 주스를 더 많이 사용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많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항상 그것을 보게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자주 사용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과일과 야채에 대해 약간의 연구를 해보라.

이용 가능한 시장 생산물의 엄청난 다양성 때문에, 제공되는 영양소의 종류에 많은 차이가 존재할 수 있다.

다양한 영양소를 함께 섞어서 주스를 최대한 많이 섭취해 보십시오.

쥬싱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한두 가지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의 주스로 약간의 과육을 먹는 것은 종종 피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즙을 짜낼 수 있다.

몇몇 과일에서 나오는 과육은 당신이 싫어하는 일관성을 만들어낼 수 있다.

커피 필터에 즙을 부어서 체중을 줄이십시오.

치즈보 또한 이 일에 매우 효과적이다.

쥬싱은 냉장고를 비축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주의하지 않는다면, 냉장고가 주스의 색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대부분의 신선한 주스는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으면 금방 매력적이지 않은 갈색이나 회색빛으로 변한다.

레몬즙을 한두 번 짜면 즙이 보기 좋게 보일 것이다.

레몬은 맛을 그렇게 많이 바꾸지는 않지만, 주스의 외관을 보존할 것이다.

방광이 상하거나 요로감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쥬싱에 크랜베리를 넣어야 한다.

이러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바로 사용하십시오.

주스 혼합물을 만든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섭취하는 것을 기억하라.

영양가가 가장 높은 건강 주스를 위해서는 쥬싱 공정이 시작되자마자 영양소가 어느 정도 소실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주스를 며칠 동안 놓아두면, 당신은 많은 유익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지 못할 것이다.

쥬스를 다 먹자마자 주스를 마시는 것이 주스로부터 최대한의 영양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매일 먹는 농산물로 영양가 있는 음료를 만드는 것은 부정적인 부작용 없이 한턱을 즐길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선택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이 가게에서 쇼핑할 때 지불할 가격의 극히 일부만 지불한다.

이 힌트를 따라 오늘부터 쥬스를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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