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트레이닝 전문가의 근력 쌓기 팁

웨이트 트레이닝 전문가의 근력 쌓기 팁

웨이트 트레이닝 전문가의 근력 쌓기 팁

당신의 인생에서의 수년에 상관없이, 근육량을 키우는 것은 즐겁고 더 나은 건강을 위한 환상적인 방법이다.

스마트한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글 전체를 읽고 내용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기술보다 스피드를 추구하는 것 같다.

어떤 운동을 하든 상관없다.

당신의 기술이 완벽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당신의 담당자들을 늦추는 것은 당신이 더 짧은 시간 안에 더 나은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천천히 가셔서 올바른 형태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쿼트, 데드리프트, 벤치 프레스에 집중한다.

이러한 운동이 좋은 보디빌딩의 초석으로 여겨지는 데는 그럴 만한 이유가 있다.

그들은 체력을 증가시키고, 근육에 체중을 더하며, 여러분의 전반적인 컨디셔닝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중요한 운동들을 당신의 운동 일상에 적용하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제대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필요한 양의 연구를 완료해야 한다.

근육 형성, 토닝, 그리고 특정한 근육 그룹과 같이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이 있다.

근육조성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근육군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도 갖고 싶다.

근육의 형성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근육의 압박과 인대의 부상을 피하기 위해 근육량을 늘리는 데 시간을 들여라.

이러한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준비 운동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하기 전에 러닝머신에서 뛰는 것과 같은 심근 운동을 10분 동안 완료하여 워밍업을 한 후 약간의 가벼운 레프부터 시작하여 홈에 들어가십시오.

채식주의자들은 근육을 만드는 데 거의 성공하지 못한다! 몸무게 1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을 섭취하고 싶어야 한다.

여러분이 섭취하는 여분의 단백질은 근육 형성에 저장되고 사용될 것이며, 여러분이 성취하고자 하는 결과를 여러분에게 줄 것이다.

교육 일정에 항상 “빅3” 연습을 포함시키십시오.

데드 리프트, 스쿼트, 벤치 프레스는 대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러한 운동은 근육량과 근력을 동시에 증가시킨다.

이 운동을 운동 요법의 초석으로 삼아라.

단기간 목표는 좋은 동기부여가 된다.

특히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한 보상을 자신에게 준다면 더욱 그렇다.

근육을 키우는 것은 장기적인 헌신을 수반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동기부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보상들을 좀 만들어봐.

새로운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하면 운동이 지루해지는 것을 막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려운 심혈관 운동이나 다가오는 마라톤 훈련에 관여하는 동안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시도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는다.

비록 어느 정도의 심장박동이 모두에게 이롭지만, 동시에 여러분이 정말로 격렬한 심혈관 활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부풀리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려울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을 만들고 싶다면, 근력 훈련 요법에 많은 노력을 집중하라.

강하고 건강한 몸은 누군가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인 근육 형성 요법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을 해 주었고, 그것은 당신이 항상 원하던 몸을 제공해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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