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삶을 살고 있는가? 여기서 제어 방법 알아보기

불안한 삶을 살고 있는가? 여기서 제어 방법 알아보기

불안한 삶을 살고 있는가? 여기서 제어 방법 알아보기

모든 사람들은 가끔 가벼운 불안감을 다룬다.

하지만, 만약 불안이 당신의 삶을 지배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끈질긴 불안의 순환을 끊을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다음의 충고는 당신이 당신의 불안 문제를 더 잘 이해하고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불안감을 달래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억제하라.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면 불안감도 높아진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여러분이 압축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 수백만의 환자들 중 한 명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를 방문할 필요가 있다.

현재 불안 치료를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치료 방법들이 있다.

의사와 약속을 잡아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보세요.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외부적인 자극에 의해 야기된다면, 여러분이 뉴스를 읽거나 보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한하라.

정보의 과부하로 당신의 감정을 압도하지 말라.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서 최신 뉴스에 휘말리지만, 하루 종일 모든 발전을 따르는 것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나쁜 소식만 꾸준히 먹으면 불안 증세가 악화될 뿐이다.

매일 아침 큰 소리로 말하는 긍정적인 확언은 하루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날의 당신의 계획과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해라.

그 후에, 네가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라.

자기 훈련은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여러분의 모든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더 잘 통제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부정적으로 느끼는 것은 당신의 불안 공격을 촉진시키고,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돕지 않는다.

불안감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도록 부정성을 피하는 법을 배워라.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너무 게으르게 굴지 마라.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앉아 있으면 정신이 오락가락한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간단한 것들이 정말 효과적일 수 있다.

일기를 쓰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생각들이 마음속에 쌓여 있고 그것들을 풀어줄 방법이 없다.

일기장처럼 마음으로부터 모든 여분의 것들을 집어넣을 수 있는 장소가 있을 때, 그것은 과거나 미래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불안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현재에 살고 있는 당신의 마음을 허락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하는 방법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숨이 가쁘거나 가슴에 체중이 실려야 한다.

불안할 때, 적절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는 것은 놀랄 만큼 쉽다.

당신의 몸은 산소의 일관된 공급에 의존하기 때문에 당신은 숨쉬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불안이 생기면 호흡에 집중하라.

가벼운 불안은 많은 사람들의 규칙적인 삶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만약 불안이 당신의 정상적인 기능 능력을 방해하기 시작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담당함으로써 통제될 필요가 있다.

앞의 단락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는 당신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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