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팁으로 우울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간단한 팁으로 우울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간단한 팁으로 우울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

우울증은 불면증, 섭식 장애, 심지어 자살 충동 같은 심각한 문제를 야기하기 때문에 치료를 받는 것은 필수적이다.

우울증을 앓으면 여러 가지 치료법이 있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읽어보십시오.

사회적 출처를 소홀히 하지 마라.

가끔 당신이 참여했던 활동들을 스스로 할 수 없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멈추지 마라.

계속해서 당신의 일상적인 활동을 하라.

그것들을 피하는 것은 당신의 기분을 더 우울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만하고, 전에 우울증에 굴복했기 때문에 더 우울해지는 반복적인 순환에 들어간 적이 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라.

그래서 부정적인 감정을 반복해서 극복할 수 있다.

네가 아는 모든 사람들을 긍정에 집중시켜라.

그러면 너도 긍정적일 것이다.

우울증을 예방하는 데 있어 식이요법, 운동, 적절한 수면의 중요성을 기억하라.

짧은 조깅, 달리기, 수영은 기분을 좋게 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가벼운 운동을 해야 하고 가공식품은 피해야 하며 최소 8시간은 잠을 자면 우울증을 영구히 예방할 수 있다.

우울증을 완화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재미있는 방법은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옷을 입는 것이다.

가장 좋은 옷을 입고 나가.

결혼식에 가야 하거나 교회에 가야 하는 것에 애착을 가질 필요는 없어, 그것은 정말로 기분이 좋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어야만 하는 거야.

자신감과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면 우울증에도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다.

약을 규칙적으로 먹는다고 해도 치료를 받는 것도 보람이 있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은 상담가는 친구를 잘 의미하기보다 당신을 돕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슬픔은 어려운 상황과 함께 오는 정상적인 감정이지만 임상적 우울증은 대개 화학적 불균형에 의해 생긴다.

의심스러우면 전문가와 상의해 확실한 진단을 받아라.

일기에 글을 쓰는 것은 우울증에 시달릴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감정과 생각을 종이에 적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훨씬 더 좋게 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을 괴롭히는 증상을 느끼고 있다면, 패턴을 찾기 위해 그것들을 적어라.

의사의 지시대로 모든 처방전을 받아라.

지시받은 것보다 더 적게 또는 더 많이 복용하지 말고, 위험하므로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약을 끊지 마십시오.

종종 항우울제로부터 천천히 환자를 떼어내는 것이 필요하다; 그들을 갑자기 멈추게 하는 것은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우울증의 규모에 맞는 곳을 생각해 보라.

우울증은 가벼운 형태에서 심각한 형태의 임상적 우울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가벼운 우울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상태조차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여러분은 예전보다 삶에 대한 관심이 덜할 수도 있지만, 더 심각한 우울증은 여러분의 삶 전체에 분명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어떤 사람이 임상적으로 우울할 때, 그들은 바깥 세상으로부터 떨어져서 중요한 행동 변화를 보이기 시작한다.

당신은 반드시 당신의 감정을 치료사나 의사에게 공개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더 심각한 조건들이 유지되도록 내버려 두지 말라.

섭식 장애나 자살 생각 같은 것에 희생되기 전에,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여 우울증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삶의 기쁨을 경험해 보십시오.

우울증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물리치기 위해 노력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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